[한국]

H MARKET / 에이치 마켓 @강남구청역





분위 기 좋은 브런치 카페를 소개하려고 한다. 강남구청역에 볼 일이 있어서 갔는데 딱 고소한 냄새 솔솔 흘러나오기에... 그리고 밖에서 봤을 때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쫙 진열되어 있어서 더욱 들어가고 싶었다.
역시 눈과 코는 못 속여....


자몽에이드

급한 마음에 메뉴를 못 찍었는데.. 자몽에이드를 시켰다. 가격은 조금 있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가격이 조금 있는 거 치고는 좀 적은 양에 실망했는데 맛은 진짜 맛있었다. 상큼하고 맛있긴 했는데 가격이 조금 비싸긴 했다.
가격은 약 9천원 정도로 양이 조금 더 많았다면 만족했을 것 같다.
같이 간 일행은 자두에이드를 시켰는데 개인적으로 자몽에이드가 더 맛있었다! 자몽 화이팅!!!


씨푸드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 에이치 마켓

총 파스타를 2개 시켰는데 그 중에 하나인 알리오 올리오! 가격은 18.8 만팔천 팔백원으로 자몽 에이드보다는 그래도 합리적인 가격!
게다가 통통한 새우를 아주 먹음직스럽게 올려주신다 ㅎㅎ
약간 고급스러운 맛이라고 할까 ?
오일 파스타를 아주 좋아하는 나로서는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오리엔탈 명란 파스타 @ 에이치 마켓

그리고 두번째 파스타인 오리엔탈 명란 파스타 이다.
사실 같은 오일 파스타라서 하나만 시킬 걸 그랬나 했는데 맛은 꽤 다른 편이다.. 다만.. 내 입맛에는 너무 짰다.
명란을 너무 많이 넣어주신 거 아닌가.. 그래서 너무너무 짜다가 말씀드렸고 흔쾌히 덜 짠 파스타를 내주셨다.
가격은 알리오 올리오처럼 만팔천 팔백원이며 개인적으로는 씨푸드를 더 추천한다.
짜지만 않다면 추천할 수 있는 맛이긴 하다.


뉴욕 그릴 치즈 샌드위치 @ 에이치 마켓

이름부터 너무 맛있게 생겨서 선택했던 샌드위치!
16,900원 인데 샐러드도 곁들여 나오고 양도 꽤나 풍부한 편이라서 좋았다.
빵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아주 맛있었다.
여기가 베이커리를 베이스로한 브런치 카페인 것 같은데 그래서 인지 빵이 아주 맛있었다.

이것 이외에 베이커리에 있던 소금빵을 하나 먹었는데 소금빵도 아주 맛있었다. 버터가 녹진하게 들어간 소금빵이였는데 이 소금빵도 조금 짰다. (그래도 바꿔달라고 할 정도는 아니였음. 특정 부분만 약간 짰음)
소금빵 매니아로써 쫀득 쫀득한 안 부분이 아주 괜찮았다.


강남구청역 카페 에이치 마켓

음식 전체 샷이 빠질 수 없지 ㅎㅎ
카페 분위기도 그렇고 그릇부터 아주 감성이 듬뿍 들어간 곳이다. 사실 이렇게 정성으로 만들어진 카페는 묘하게 기분을 좋게 하는 매력이 있다.
가격은 조금 비쌌지만 그래도 좋은 시간을 보냈다.

음식이 나오고서 비치된 소금, 후추를 뿌리려고 가지고 왔는데 스탭분께서 다급하게 쫓아오셨음... 이거 그냥 장식용이라고... 하셨다.
어쩐지 꽤나 크다고 생각했는데 호주에서는 무조건 소금, 후추를 셀프로 뿌려먹을 수 있게 해줘서 당연히 진짜 소금 , 후추인지 알았다... 민망한 기억 ㅎㅎ


강남구청역 에이치 마켓

밖에서 보면 이런 느낌이다. 깔끔 단정!
블로그 포스팅하려고 조금 다른 블로그 글들도 읽어보고 했는데 아마 다른 곳에서 브랜치가 있는 것 같다.
강남구청역 점은 이렇게 밖에 예쁜 보라색 파라솔이 있고 보라색 꽃까지 깔맞춤으로 피어있어서 더욱 눈을 확 잡아끄는 것 같다.

https://maps.app.goo.gl/NJ5MxBGCAdvm3cpYA

에이치마켓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739

★★★★☆ · 브런치 식당

www.google.com


에이치 마켓 위치이다.
강남구청역에서 걸어가도 되는 아주 가까운 거리이다.
아주 혼잡한 강남구청역에서는 한 골목 들어온 거리에 있어서 또 나름의 여유와 한적함을 느끼기에도 아주 좋다.
주변에 아주아주 결혼 관련한 업체가 많다. 결혼 준비하실 때 강남구청역을 오게 되시면 들리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
Posted by 모두/Modo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