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a Joe's Pizza / 파파조스 피자 @ Calamvale in Brisbane




브리즈번에서 피자먹자 하면 보통 도미노 피자를 많이 생각한다. 


딜리버리 서비스도 있고, 요일마다 스페셜 이벤트도 있어서 저렴하게 많이들 이용하는 것 같다. 


이외에도 로컬에 꽤나 맛있는 피자집들이 많이 있지만, 


아직까지는 칼람베일에 있는 Papa Joe's 보다 맛있는 피자집을 찾은 적이 없다.


가깝지 않은 곳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주 가게된다. 오늘도 피자 생각이 너무 많이 나서 가게 되었다.  



Papa Joe's 파파조스 매장 안 사진



파파조스 매장 사진. 테이블이 10개 남짓 있는 것 같고,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이다. 


나는 저녁보다 이른 시간에 피자를 픽업하러 와서 그렇지만, 보통 자리에 사람들이 꽉꽉 차 있는 편이다.



파파 조스 매장 안 큰 테이블들



가운데에 이렇게 큰 테이블이 있어서 여러 명이 먹는 것을 본 적이없다. 


나는 이런 자리엔 한 번도 앉아서 먹어본 적이 없고 늘 들어오는 문 기준으로 오른쪽에 있는 쇼파자리를 많이 이용했다.


오늘은 take away를 해갈 것이므로! 



파파조스 피자 메뉴판



매장 안에서 사진 찍기 Fail.... 빛이 자꾸 반사되서 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냥 올리는 이유는 중요한 부분은 Pizza 이기 때문에!!!! 


다른 파트가 잘못 나온 것은 괜찮다. 피자집이여서 그런지 피자가 맛있다. 버거나 립 등 다른 것들은 다 맛이 없다고 한다.


저런 말을 들어서 그런지 나는 늘 피자만 먹었고 늘 실패없이 맛있는 피자를 먹었다. 


피자 가격은 Regular에 $13, Large에 $18, Family에 $22 이다. 


피자에도 짬짜면처럼 반반 을 시킬 수 있는데, 그 경우 $1.50이 추가된다. 


보통은 Regular 에 Half/Half 해서 $14.50에 한 판을 시켜서 둘이 같이 먹었는데, 


오늘은 여러 사람이 먹을 피자를 픽업해야 해서 Family 한판과 Regular 한판을 주문했다.


Family 는 Malibu / Regular 는 Kobasa 를 시켰다.


이 피자집에서 제일 맛있는 맛은 Malibu 이다. 무조건 말리부 시켜드세요!!!!



파파조스 피자 - 말리부 & 칠리 파우더



이것 저것 더 찍고 오려고 했으나, 피자 냄새를 맡자마자 피자가 식을까 부랴부랴 픽업해오느라 아무 생각이 없이 


집까지 왔다 ㅎ.ㅎ  (그래서 다른 매장 사진 및 오더 사진이 한 장도 없다)


하지만 피자 사진으로 충분!


이 피자는 Malibu. 


새우가 척척 올라간 피자이다. 생각보다 굉~~~장히 맛있고 또 매콤하기도 하다. 올리브 맛이 아주 진하다. 


옆에 투명 용기에 들어있는 것이 Chili Powder 이다. 매장에서는 소금/후추처럼 용기에 담아서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게 


되어있다. 꼭 저걸 먹어야한다!!! 파파조스 피자의 핵심.


Take Away 하는 경우, 칠리 파우더를 알아서 챙겨주지 않으므로 피자를 오더할 때 꼭 같이 달라고 해야한다.



파파조스 피자 - 올리브가 잔뜩 올라간 말리부 피자



피자는 얇은 도우에 올라간 화던 피자이다. 


치즈가 쭈욱 쭈욱 늘어나는 그런 피자는 아니고, 그냥.......................맛있는 피자이다 ^0^



파파조스 피자 - 코바사



이거슨!!! 레귤러 사이즈로 시킨 코바사 (Kobasa) 이다. 


약간 과자 맛 같은게 나는데 이것도 담~백하게 먹을 만하다. 


이외에 Green Peace 등도 추천할 만한 메뉴이다. 그런데..피자를 막 몇 판씩 시켜먹지는 않으므로 보통 한 판을 먹을거면 


무조건 말리부 & Another flavor를 추천!





나는 주로 월요일마다 피자 생각이 그~~~렇게 나는데, (월요병인가요) 


파파조스는 월요일이 휴무이다. 월요일 이외에 다른 때에 가면 늘 맛있는 피자를 맛 볼 수 있다.


다이닝서비스도 되니까 먹고 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파파조스 피자의 위치는 칼람베일이다. 




구글에서도 평점이 4.5 이라니!!!!!!!!!!!!!! 


사실 그냥 로컬 피자집인데다가 엄청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지 않아서 안 유명한줄 알았는데


이렇게 뿌듯할 수가!!!!!


우버 잇 도 하는 것 같았다. 


어떤 방법으로든 ~ 말리부 드세요!!!! ^0^






반응형
Posted by 모두/Modo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