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Prawn Platter / 새우 플래터 - 호주 울월스 표 이마트 쉬림프 링
모두의 브리즈번/브리즈번 제품리뷰 | 2018. 3. 22. 14:52 |[Food]
Prawn Platter / 새우 플래터
요새 유튜브를 보면 한국에서 이마트 새우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다.
호주에서도 이마트 새우랑 똑같은 게 있어서 간단하게 배를 채우려고 구매했다.
울월스, 콜스에 전부 팔고 있는데 대신 냉동이다.
밥 생각이 크게 없을 때 살짝 해동시켜서 초장을 시켜먹으면 배도 든든하고 좋은 것 같다!
나는 울월스에서 찾아서 샀다. 콜스도 가서 찾아봤는데, 그 날 Sold out 인 모양인지 찾을 수가 없어서 울월스에서 샀다.
사실 새우가 그렇게 크게 다르지는 않을 거라고 생각하며......
호주 사람들은 보통 씨푸드 소스 같은 것이랑 같이 찍어먹는 것 같다. 한국인은 새우에 무조건 초장!
박스를 제거하면 까만 트레이에 새우들이 귀엽게 꽂혀있다. (뭔가 잔인한가...?)
꼬리는 그대로 붙어있어서 먹으면서 제거해야한다. 이마트 쉬림프링은 어떤지 모르겠다...
간편하게 먹기에 너무 좋은 것 같다!
박스 뒷 표지이다. 살사 소스나 아보카도 딥, 칵테일 소스 같은 것을 추천한다. 나는 마요네즈+간장과 초장을 추천!
해동을 위해서는 렌지에 살짝 돌리는 방법이나 찬물에 담가두는 것을 추천한다고 써있다.
나는 늘 찬물에 담궈서 서서히 녹여서 먹는 걸 좋아하는 편이다. 렌지에 잘못 돌리면 뭔가 이도저도 아닌 온도가 된다.
베트남에서 만들어져서 오는 거니까 새우도 베트남 산이려나....?
꼭 그냥 먹지 않고 요리에 넣어서 먹어도 된다. 볶는 요리에도 좋고 쓰임새가 많고 편리한 것 같다.
입이 심심하고 간단한 요리를 먹고 싶을 때 추천한다!
호주에서도 이마트 쉬림프 링을 찾을 수 있다. ㅎ.ㅎ